INSIDE
VISION 2020
한국산업기술시험원(KTL 원장 이원복)은 내년 초 창립 50주년을 앞두고 ‘국민안전과 산업발전을 선도하는 글로벌 TOP 브랜드 KTL’이라는 새로운 비전 2020을 밝혔습니다.
지난 반세기 국가 산업기술 경제 발전에 기여해온 KTL은 기관 핵심가치인 ‘TRUST’와 시험인증과 기술지원을 통해 국가의 산업경쟁력 및 국민의 삶의 질 향상을 미션으로 국내 브랜드 1위, 국가 최고품질과 기술력, 최적의 업무효율, 최선의 인재관리 및 육성으로 국가품질책임기관으로 육성하겠다는 ‘비전 2020’을 공개했습니다.
이를 위해 KTL은 ▲ 국내 TOP 기술 분야 단위사업 육성 ▲ 특화 지역사업기반 전국 기술서비스망 구축 ▲ 전사적 품질경영 추진 ▲ 고객만족도 최우수 기관 도약 ▲ 업무프로세스 혁신 및 내재화 ▲ 재정자립 및 재무건전성 제고 ▲ 최고전문가 육성 프로그램 운영 ▲ 실력중심 체계적 인사제도 운영의 8대 전략과제를 추진합니다.
이원복 KTL 원장은 “지난 반세기 국가경제발전에 일익을 담당해온 KTL은 새로운 반세기에도 수준 높은 시험인증서비스를 통해 국민과 소비자의 안전을 확보하는 공공성과 정부 신성장동력 분야 R&BD를 통해 국가산업발전을 주도하고 중소기업을 지원하는 기술혁신기관으로 거듭날 것이다”라고 밝혔습니다.
비전 2020 체계도
비전 실현을 통해 국내 초일류 기관으로 도약