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난 12월 21일 KT은 고객 기업과의 상호 교류 확대와 사업별 정보 및 지원사업 이해도 제고를 위해 「2023 고객감사의 밤」 행사를 개최했다. 이번 행사에는 주요 고객 임직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KTL 역할 및 주요 성과, 미래 비전을 공유하고, 고객의 목소리(VOC)를 청취하는 자리가 마련됐다.
구체적으로 ▲KTL의 원스톱(One-stop) 시험인증 서비스 ▲2023년 주요 성과 및 비전 ▲2024년 경제 전망과 미래 산업 트렌드 등을 공유했다. 먼저 KTL이 제공하고 있는 기계, 전기전자, 의료, 환경, 표준, 우주, 항공 등 산업 전 분야에 대한 시험인증 서비스를 소개했다. 특히, 다양한 기술이 접목된 융·복합기기의 성능과 안전성 확보, 해외인증 획득에 필요한 여러 가지 시험들을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원스톱(One-stop) 서비스에 대해 설명했다.
나아가 우리 기업 경쟁력 제고를 위해 자체 개발한 K마크*, KTL마크**, K-STAR*** 기업 육성 프로그램을 소개하고,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들의 의견을 듣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.